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닛산 승용차 리콜 실시 2010.05.3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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닛산 승용차 리콜 실시

닛산 승용차 리콜 실시


국토해양부(장관 : 정종환)는 한국닛산(주)에서 수입하여 판매한 인피니티 G35세단 및 G35쿠페 자동차 중 일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수입사에서 자발적으로 결함을 시정(리콜) 한다고 밝혔다.

결함내용은 조수석 의자 밑에 있는 에어백 충돌 감지센서의 접속장치 핀이 진동에 마모되면서 마모된 가루가 전류를 차단시켜 조수석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을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되었기 때문이다.

이번 결함시정(리콜) 대상은 ’04.03.29~06.08.25일 사이에 생산된 인피니티G35세단 134대와 ’04.04.01~07.06.12일 사이에 생산된 인피니티G35쿠페 198대 등 총 332대이다.

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2010년 6월 1일부터 한국닛산(주)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수리(새로운 브라켓을 이용하여 위치를 변경)를 받을 수 있다.

또한 제작결함 시정(리콜)을 하기 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도록 자동차관리법령이 개정되었기 때문에 법 시행일(’09.3.29) 이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비용을 들여 이번 제작결함에 해당되는 사항을 시정한 경우에는 한국닛산(주) 공식서비스센터에 수리한 비용의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.

이번 리콜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한국닛산(주)고객지원센터(☎080-010-0123)에 문의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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